나는 몸신이다 370회 미리보기

 

방치하면 망가진다 만성통증

 

심재현 신경외과 전문의

병원 : 프롤로 청담마디신경외과

 

몸신 이중용 재활트레이너

 

방치하면 신경이 망가진다!

"악!" 소리 나는 '만성통증'

 

#방치하면 신경이 망가진다

악! 소리 나는 만성통증

 

우리 몸 여기저기 생기는 통증을 방치하면

인대나 힘줄이 손상돼 관절을 불안정하게

만들어 퇴행성 질환을 악화시키거나 신경까지

손상되는 만성통증으로 이어질 수 있다.

문제는 신경이 한 번 손상되면 작은 자극에도

극심한 통증을 느끼게 되고 통증의 원인을

치료해도 계속 통증을 느끼게 된다는 것이다.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만성통증에 대해 알아보고

만성통증의 고리를 끊고 통증에서 해방시켜줄

운동법에 대해 알아본다.

 

예고 영상

 

 

세상을 건강하게 할 특급 비책 ‘나는 몸신이다’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10분 방송

 

나는 몸신이다

 

방송일시 2022년 2월 10일 목요일 저녁 8시 10분

 

 

[출처]채널a ,네이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