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집 찰스 299회 미리보기

 

인도 - 나니 씨

 

인도에서 온 똑순이 나니

 

2019년 인도에서 한국으로 유학 온 나니.

한국 드라마를 보다가

한국이 나와 잘 맞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과감히 한국행을 결정!

한국에 온 이후 공부하랴 아르바이트하랴

단 하루도 허투루 쓰지 않는

똑순이 나니의 한국 생활로 들어가 본다.

 

 

오늘은 내가 오이소박이 요리사

 

한국에 오기 전 이탈리아 요리학교에서 공부하고

스페인 레스토랑에서 일해

요리만큼은 자신 있는 나니.

냉장고에 넘쳐나는 오이를 보다 못해

두 손 걷어 붙였다! 한국 사람보다

더 깊은 손맛으로 뚝딱 만들어낸

나니 표 오이소박이! 나니 표 오이소박이를

맛본 룸메이트의 평가는 과연?

 

 

 

 

작은 힘을 모아 지구를 구하자

 

어릴 때부터 부모님의 가르침으로

일상 쓰레기는 줄이고 한 번 산 물건은

오래 사용했다는 나니.

나니가 환경 보호를 위해 플로깅에 도전했다!

그녀의 첫 번째 플로깅은 과연 어땠을까?

 

오늘은 내가 요리사

딱 필요한 만큼만

함께하는 우리

그녀는 다 계획이 있다

 

두근두근 나니의 첫 번째 도전

 

영상을 통해 한국 문화를

세계에 알리는 일을 하고 싶다는 나니.

여름방학을 맞아 인턴십을 하게 되면서,

외국인들에게 한식을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 제작을 맡게 되었다.

재료 준비부터 촬영까지 전 과정을

혼자 진행하면서 예상치 못한 일들이

줄줄이 벌어지고 마는데...

나니는 과연 첫 번째 촬영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방송일시 2021년 8월 10일 19:40

 

[출처] kbs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