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몸신이다]

 내 몸의 암살자 만성염증 

만성 질환의 뿌리 

염증을 악화 시키는 음식

 155회 미리보기





나는 몸신이다 155회 미리보기


쌓이면 독 된다! 만성염증 유발자들


가정의학과 전문의 김유일  


▽ 나는 몸신이다 만성염증 만성 염증 유발자 자가 면역 질환 

루푸스 염증을 유발하는 식품 줄이는 식품 노니 효능 주의

 하루 섭취 권장량 155회 링크▽


http://pirin888.tistory.com/350


'이것'이 내 몸에 퍼지면 암이 생긴다?! 

당뇨병, 고혈압, 심혈관계질환을 일으키는 

만성 질환의 뿌리! 


몸을 살리기도 하고, 죽이기도 하는 '이것'의 두 얼굴!! 

모든 질병의 위험 신호 '이것'을 주목하라~ 


'암, 치매, 만성질환 유발! 내 몸의 암살자 만성염증' 



염증을 악화 시키는 음식의 정체


# 염증의 두 얼굴! 착하거나 나쁘거나! 

# 쌓이면 독 된다! 만성염증 유발자들 


세상을 건강하게 할 특급비책 ‘나는 몸신이다’ 

매주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



#나는몸신이다

#심혈관계질환

#채널에이

#건강비법

#건강관리

#만성질환



나는 몸신이다

[출처] 채널a



pirin





반응형

+ Recent posts